서브타이틀 이미지 입니다.
게시판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전담지도 상담 프로그램 및 변경내용 안내
등록일
2020-10-29
작성자
관리자

가. 건명 : 전담지도 상담 프로그램 및 기준 변경


나. 목적 : 학생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대학생활 전반에 따른 학생들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한 상담


다. 변경 프로그램 운영 : 2020.10.05.(월)부터

     ⓐ 기존 방식에 따라 이미 실시한 상담건수 전체 인정

     ⓑ 기존 프로그램에 상담 완료된 상담 입력은 2020.10.08.(목) 17:00 마감


라. 전담지도 상담 매뉴얼 : 문서 참조

      → 전담지도 신청의 경우 주중에 교수님들 시간표 내에서 신청바람 (월~금 09:00 - 17:00)


마. 변경내용

구분

현행

변경

의무상담 회수

학기당 1, 2학년 2/3, 4학년 1

전 학년 학기 당 2

의무상담 시기

해당 학기 내

개강 후 1개월 이내 : 1

중간고사 이후 학기종료 전 : 1

상담인정

입력결과 검토 후 인정, 불인정 결정

모든 상담결과 인정

상담 전 정보파악

없음

학생들이 상담지를 작성/제출하여 지도교수가 상담 전 확인 가능

상담신청

학생이나 지도교수가 개별 연락

학생이 상담가능 희망일시 입력

지도교수가 포털시스템에서 상담가능시간을 확정하면 학생에게 문자로 자동 안내

상담영역

상담결과 입력 시 지도교수가 입력

상담신청 시 학생이 키워드와 함께 지정

상담입력

상담 후 서술식으로 입력

학생이 상담 신청한 영역별 상담결과지에 결과 클릭

특이사항은 주관식으로 간략히 입력/저장

연계상담

연계상담 필요 시 학생에게 권유

상담실시 후 연계상담 요청내용을 간단하게 입력하고 연계상담 관련 부서(: 교수학습개발센터, 학생상담센터 등) 클릭

상담결과 확인

전담지도교수가 입력한 상담결과만 확인 가능

전담지도교수 상담결과와 함께 학생이 동의한 모든 상담결과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