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타이틀 이미지 입니다.
게시판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등록일
2024-09-04
작성자
관리자

가. 정정기간 : 2024. 09. 05(목) 10:00 ~ 09. 06(금) 16:00까지

나. 정정대상자

    

▪ 수강신청학점 범위내에서 과목 정정,추가,삭제 희망자

▪ 시간중복 과목 신청자

▪ 교양필수, 전공필수 교과목 미수강자

▪ 6학점 미만 수강자

▪ 교양선택 영역 미이수자

▪ 미수강자

 

  다. 정정방법 및 정정대상자 확인 : 학교 홈페이지 → 학사공지[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참조

  라. 업무 협조사항

    1) 미수강자 및 수강정정자가 반드시 기간내 수강을 완료하여 결손이 없도록 지도

    2) 2025년 2월 졸업예정자의 졸업 결격사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강지도

    3) 이수체계 지도 요청

       각 학부(과)별 교육과정 편성에 따른 이수체계도 안내 및 이수체계에 따른 수강정정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기간 내 수강정정을 할 수 있도록 지도 요청

  마. 폐강과목 공고 및 정정

    1) 폐강과목 공고 : 2024. 09. 13(금) 예정 [홈페이지 공지]

    2) 폐강과목 신청자 정정기간 : 2024. 09. 19(목) ~ 09. 20(금) 예정

  바. 유의사항

    1) 수강신청 부정행위 방지를 위하여 [수강신청 부정행위 방지 시스템] 실시간 작동 운영

    2) 학사운영규정 제16조 2호 의거, 교직원-지인 간 수강신청은 불가하며, 부득이 수강하고자 할 경우 학생은 [붙임] 서식 작성 후, 수업학적팀으로 제출(수강정정 마감 전까지)

 

<개인정보 취급주의>

본 문서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서입니다.

접수 시 비공개/보안설정 등 취급에 주의 바라며,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제공 제한)에 의거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이 금지되므로 해당 정보가 대외로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