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연설 및 기고문

2019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 축사
등록일
2019-09-27
작성자
홍보비서팀
조회수
242

창업지원기관들의 협업과 창업지원 성과를 공유하는 <2019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의 개막을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축하합니다.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주신 김성섭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님, 박준훈 대구지방조달청장님, 안중곤 대구시 일자리투자국장님, 김호진 경상북도 일자리경제산업실장님 등 내빈여러분 감사합니다. 행사를 준비한 대구경북 창업지원 유관기관과 관계자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스타트업 페스티벌은 우수 스타트업 기업들의 제품전시와 판매, 유통상담, 투자, 포럼, 멘토링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행사로 창업에 대한 청년층의 관심을 높이고 창업이 일상화되는 문화를 조성하는데 그 의의가 있습니다.구매 상담이나 우수사례 발표, 기술창업 포럼과 같은 창업벤처 전문행사 뿐만 아니라 드론이나 3D프린터, 자율주행차와 같은 일반인들을 위한 체험존도 운영하기 때문에 모두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경제신화를 창조한 삼성 제일모직의 터전이었던 이곳에서 열리는 스타트업 페스티벌에서 많은 성과들이 공유되고 창업과 벤처 붐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이번 페스티벌의 슬로건인 <작은 것을 연결하는 강한 힘>처럼 개인의 아이디어는 작지만 서로 연결시키고 가꾸어나간다면 세상을 바꾸는 크고 강한 힘이 될 것입니다.


창업벤처의 모든 역량과 힘이 집결하는 이번 페스티벌이 작은 것을 연결해 강한 힘을 키우는 마중물이 되길 바라며 축사에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