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학사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3차)
등록일
2020-11-23
작성자
수업학적팀
조회수
2455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3)

 

 

코로나-19 감염병 재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등으로 인해 추후 (1124일부터) 수업운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업 운영

주차

운영방식

비고

13주차

이론

비대면 전환 권장

13주차 비대면 전환이 가능한 강좌의 경우 비대면 전환

기존 수업과의 연속성, 긴급한 비대면 전환으로 교과목에 따라 대면수업이 있을 수 있음

교과목 별 비대면 전환 여부는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확인

실험·실습·실기

14주차

이론

비대면 원칙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의 특성 및 대면수업 필요성을 재검토 하여 가급적 비대면 전환

실험·실습·실기

비대면 전환 권장

기말고사

-

비대면 원칙

기말고사 운영 세부 사항은 11.27() 까지 안내 예정

대면 수업의 경우 방역 지침 준수 철저 : 40인 강의실 기준 20명 내외 수업 진행

방역 지침 준수

등교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

각 호관별 출입구 통제 및 발열검사 적극 동참

1개 주 출입구만 개방, 그 외 모든 출입구 봉쇄

주 출입구 출입절차에 따른 발열검사 후 출입 가능

생활관 입주자의 경우 생활관 이용 수칙 준수

건물 출입 시 또는 수업 중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

발열 의심환자 발생 시 각 호관별 1층 예방 TF팀을 통해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고

건강증진센터(4119, 6호관 217)로 이동 후 조치사항 이행

-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