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 사전 수요조사
비교과과정
상세안내
프로그램 개요
서비스의 특성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마케팅에 대한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경영, 서비스화법과 의사소통, 고객서비스 실무 등 서비스에 대한 기본 이해를 필요로 하는 교과목들이 많기 때문에 전공 교과와의 연계성이 상당히 높음.
서비스경영 Module B는 서비스 관리자를 위한 자격증으로 폭넓은 취업의 방향을 위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상위단계 자격증으로 기존의 Module A자격증 보유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함.
서식 파일
없음핵심역량
총 4개역량
- 미래주도역량
- 전공실무역량
- 글로벌리더십역량
- 자아실현역량
주차별 프로그램 세부일정
구분 | 수업내용 | 준비물 |
---|---|---|
등록된 프로그램 세부일정이 없습니다. |
기대효과 및 강사안내
- 기대효과 : - 2021. 2. 6 SMAT(서비스경영) B Module 수강자 전원 자격시험 응시 계획(서비스경영분야 전문 국가공인자격) - 서비스(고객응대) 관련 전공교과목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통한 학습효과 기대 - 서비스 산업분야의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 수강 - 서비스 관리자 자격인 Module B 자격 취득을 통한 취업 역량 향상
- 강사 : 김은주 강사
※ 본 교육과정은 모집인원 미달시 폐강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