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

비교과프로그램 보기

진로개발

SMAT서비스경영 자격취득 (5.31)

운영방법 오프라인
접수기간 2023.05.03(수) ~ 2023.05.04(목)
운영일정 2023.05.31(수) ~ 2023.05.31(수) 13:00 ~ 14:00
학년제한 제한없음 학과제한 제한없음
신청인원 30명 (접수된 인원 : 30명)
문의처 없음
교육완료

상세안내

프로그램 개요

없음

서식 파일

없음

핵심역량

총 6개역량

  • 공동체의식역량
  • 소통역량
  • 통합적사고역량
  • 문제해결역량
  • 자기개발역량
  • 전문성역량

주차별 프로그램 세부일정

구분 수업내용 준비물
1회차 서비스코칭 /교육훈련 및 서비스멘토링 없음
2회차 VOC 분석 / 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와 서비스 회복 없음
3회차 서비스세일즈 및 고객관계관리 / 서비스 유통관리 없음
4회차 시험유형 안내 / 자격시험 응시 없음

기대효과 및 강사안내

  • 기대효과 : 없음
  • 강사 : 김은주 강사
※ 본 교육과정은 모집인원 미달시 폐강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