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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개발

[PINT:C22] SMAT(서비스경영) Module B

운영방법 온/오프라인 병행
접수기간 2020.12.26(토) ~ 2020.12.27(일)
운영일정 2020.12.28(월) ~ 2021.01.16(토) 10:00 ~ 20:00
학년제한 2학년 신청가능 학과제한 제한있음 신청가능학과
신청인원 20명 (접수된 인원 : 17명)
문의처 항공서비스학과 사무실 053-600-5300
교육완료

상세안내

프로그램 개요

서비스의 특성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마케팅에 대한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경영, 서비스화법과 의사소통, 고객서비스 실무 등 서비스에 대한 기본 이해를 필요로 하는 교과목들이 많기 때문에 전공 교과와의 연계성이 상당히 높음.
서비스경영 Module B는 서비스 관리자를 위한 자격증으로 폭넓은 취업의 방향을 위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상위단계 자격증으로 기존의 Module A자격증 보유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함.

서식 파일

없음

핵심역량

총 4개역량

  • 미래주도역량
  • 전공실무역량
  • 글로컬리더십역량
  • 자아실현역량

주차별 프로그램 세부일정

구분 수업내용 준비물
1 서비스마케팅 및 시험관련 안내 없음
2 서비스코칭/교육훈련 및 서비스멘토링 없음
3 VOC 분석 / 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와 서비스 회복 과정 없음
4 서비스세일즈 및 고객관계관리/ 서비스유통관리 없음
5 기출문제 풀이 및 자격시험 준비 없음

기대효과 및 강사안내

  • 기대효과 : - 2021. 2. 6 SMAT(서비스경영) B Module 수강자 전원 자격시험 응시 계획(서비스경영분야 전문 국가공인자격) - 서비스(고객응대) 관련 전공교과목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통한 학습효과 기대 - 서비스 산업분야의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 수강 - 서비스 관리자 자격인 Module B 자격 취득을 통한 취업 역량 향상
  • 강사 : 김은주 강사
※ 본 교육과정은 모집인원 미달시 폐강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