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17-2학기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17/11/27
조회
4687

1.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는?

  학기 중에 사용하던 생활물품을 방학기간동안 일정장소에서 보관/관리하는 서비스

 

2.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 2017. 12. 11.(월) ~ 12. 18.(월) 10:00 ~ 17:00 / 선착순 128명

  나. 신청방법 : “물품보관신청서를 작성하여 웅비관 사감실에 신청 후 박스 수령

  다. 보 관 료 : 1인 1박스 / 2,000원 (금이천원정)

  라. 박스규격 : 이삿짐 박스 / 규격 : 700×450×500

  마. 보관장소 : 웅비관(19호관) 1, 2층 물품보관소

 

3. 포장방법

  가. 보관물품 : (도서), 이불, 의류(고급 브랜드 제외), 신발, 드라이기, 생활용품 등

  나. 제외물품 : 귀중품(시계), 고가물품(노트북), 파손(유리) 및 변질(식품 등)될 우려가 있는 물품

  다. 포장방법 : 보관물품을 포장한 후 테이프로 밀봉한 후 접수

 

4. 보관방법

  가. 각 호관에 비치된 수레(카트)를 이용하여 포장한 박스를 직접 보관 장소로 이동

  나. 물품 보관 시 물품 보관증 작성한 후 보관료를 납부하여야 함.

  다. 물품 보관 후 확인자 사인이 들어간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을 받아가야 함

  라. 보관기간 : 방학기간 동안

 

5. 수령방법

  가. 수령기간 : 2017. 2. 23.() ~ 3. 2.() 2018학년도 1학기 입실 기간을 고려 함.

  나. 물품수령 : 보관 물품 수령 시,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 및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

  다. 박스반납 : 빈 박스 미 반납 시, 개당 / 10,000원 변상 조치

 

6. 폐기조치

  가. 방학 중 학적변동(휴학, 자퇴, 미등록) 시 행정실 방문 후 수령

  나. 보관물품 미 수령 시, 일정기간(개강 후 1개월) 후 폐기

  다. 보관 물품 폐기 전 부모님 및 관생에게 최종 연락한 후 폐기 함.

 

7. 문 의 : 학생생활관 행정실(600-4731~4) 또는 웅비관 사감실(600-4740)

  •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물품 보관서비스 신청서(2017-2).hwp

  • 이전글 2017학년도 학생생활관 휴대폰사진 공모전 심사발표
    다음글 2017-2학기 학생생활관 생활태도(상·벌점) 확인 후 이의신청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