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납부방법 가. 합격자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1)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는 “생활관 입주시스템-합격자 조회”에서 확인 (2)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 함 다. 입주일로부터 중도퇴관(미 입주 포함)하더라도 입주비는 환불 안 됨 5. 호실배정 : 2017. 12. 14(목) 15:00, “생활관 홈페이지”에 발표 예정 * 룸메이트 신청은 등록 후 12. 8(금) 15:00까지 합격자 조회에서 입력 바람. (같은 입주기간에 한하여 상호간 입력하여야 함) 6. 입주안내 및 준비사항 가. 2017. 12. 19(화) 13:00부터 입실이 가능하며 사감실에 열쇠 수령 후 입실 나. 현재 2학기 입주자는 퇴관하지 않고 현재 그대로 있다가 12. 19(화)에 목련관으로 이동하면 됨. 다. 2학기 지성관 입주자는 호관이동에 따른 이삿짐 차량지원 : 12. 19(화) 13시 지원 라. 침구류(싱글 침대용), 슬리퍼, 세면도구, LAN선 및 기타 생활용품 7. 제한물품 가. 전열기구 일체, 버너 및 인화성 물질(다만,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는 사용가능)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과 혐오감을 주는 물품 및 기타 위험물질 8. 기타사항 가. 동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나. 동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하되, 생활점검은 인원 점검 차원에서 주 1회 실시 함 다. 단기 및 장기 퇴관일은 반드시 지켜주고 퇴관 시 개인 사물은 일절 임시 보관할 수 없음 라.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4) 9. 합격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