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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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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18/02/22
조회
7657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 없길 바랍니다.
(※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1. 입주기간
     가. 입주시작 : 3. 1(목) 13:00부터 입주 가능
          (단, 신입생 예비대학 참석자는 종료 후, 2. 28(수) 18시 이후 본인 호실 입주 가능)
     나. 입주시간 : 09:00 ~ 21:00까지(시간엄수) - 늦은 시간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다. 총 입주기간 : 3. 2(금) ~ 6. 20(수)

2. 지급품목 및 개인준비물
     가. 지급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공용 : 냉장고(4인실), 무선공유기
     나.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LAN선, 기타 생활용품
     다.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프린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고데기), 가습기
          그 외 전기제품(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 화재 위험)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 증명사진(뒷면에 학번, 이름, 호실 작성 후 제출) 1장.

3. 건강진단서 제출 안내
     가. 입주 후 3월 중순에 학생생활관에서 단체건강검진을 실시 할 예정입니다.
          - 신·편입생 : 검사수수료 1만원은 1학기 등록금 학생수혜비(보건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생수혜비 납부자는 검진 현장에서 확인 후 검진을 실시하고, 미납부자는 현장에서 1만원 수납 후 검진 실시
          - 재학생 : 검사수수료 1만원을 납부 후 검진 실시
     나. 개별검진 시, 흉부 X-ray(결핵검사), B형 간염검사 항목이 포함된 진단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다. 단체건강검진 이후 미 검진자(미 제출자)는 학생생활관규정 제18조(퇴관) 4호에 의거, 강제 퇴관 조치하고
          다음학기 입주를 제한합니다.

4. 호실 키, 출입카드 수령방법
     가. 입주하는 모든 관생들은 반드시 각 호관 1층 사감실에서 입주 확인 및 호실 키, 출입카드를 수령하고 배정된 호실로
          입주하기 바랍니다.
     나. 학기 중 호실 키, 출입카드 분실 시 재발급 신청하여 사용하기 바랍니다.(개인 변상)

5. 학생생활관 식당 이용안내 - 자세한 사항은 별도 이용안내 참조
     식당이용은 캡스키(출입카드)로 생활관 및 교내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택배 발송안내
     가.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관 ***호 이름○○○
     나. 배정된 호관·호실과 이름을 기재하여 2. 28(수)이후 도착하도록 발송하고 사감실에서 수령하면 됩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웅비관(600-4740), 지성관(600-4741), 목련관(600-4742), 일청관(600-4743),
          행정실(053-600-4731~5)에 문의

7. 연락처
     가. 웅비관 : 053-600-4740, 지성관 : 053-600-4741, 목련관 : 053-600-4742, 일청관 : 053-600-4743
     나. 학생생활관 행정팀 : 053-600-4731~4

8. 호실배정 조회 : 2018. 2. 22(목)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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