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납부기간 : 2020. 9. 3(목) ~ 9. 7(월) 17:00까지
4.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5. 호실배정 : 2020. 9. 10(목) 15:00 ‘생활관입주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6. 입주안내 가. 입주시작일 : 2020. 9. 12(토) 13:00부터 입주 가능함 나. 총 입주기간 : 2020. 9. 14(월) ~ 12. 18(금) 다.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9. 10(목)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7. 입주서류 제출 : 전산입력_추후 공지 가. 활불계좌 나. 폐결핵 검진 결과서(1학기 또는 하계방학 입주 시 제출자는 제출안해도 됨) 다. 출입국 사실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라. 자가문진표
8. 입주절차 가. 체온 측정 → 건강상태 확인(자가 건강상태 문진표 제출) → KEY 수령 및 입실 나.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가 불가하며, 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생활관생 외 절대 출입 불가)
9. 입주취소/환불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나. 개관 전 : 개관일(9월 14일) 이전 “입주 취소” 시 전액 환불 다. 개관 후 : 학기 중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10. 유의사항 가. 무단외박, 타 호관 및 호실 출입 시 즉시 퇴사조치 나. 외박 : 2일 전 신청하여 승인 받은 후 시행 다. 호관 내 이동시 마스크 필히 착용 라. 관생수칙 및 코로나19 예방 수칙 준수 마.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입주기간 조정(연기, 축소 등)할 수 있음. 바. 9월 12일 입주 전까지 3밀(밀집, 밀접, 밀폐)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3)
12. 학생생활관 합격여부 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