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21학년도 하계방학기간 학생생활관 입주자 모집 안내 |
---|
|
하계방학 중 재학생들의 학업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학생생활관을 개관하오니 입주를 원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 바랍니다.
다 음
1. 모집내용
가. 사용호관 : 목련관 (1인실, 2인실 선택)
나. 모집인원 : 남_100명, 여_80명
다. 모집구분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임의변경(호관·호실·입주형태·등록취소 등)할 수 있음
구분 |
입주기간 |
입주비(관리비) |
비 고 | |
1인실 |
2인실 | |||
단 기 |
6. 22(화) ~ 7. 12(월) [3주간] |
180,000원 |
120,000원 |
· 특강, 실습, 계절학기 수강자 등 |
장기 |
6. 22(화) ~ 8. 23(월) [9주간] |
540,000원 |
360,000원 |
· 1회에 한하여 연장신청 가능 |
중간입주 |
6. 22(화) ~ 8. 23(월) [1주단위] ※ 입주 1주일 전까지 행정팀에서 별도 접수 |
60,000원/1주 |
40,000원/1주 |
· 필요한 기간을 주단위로 신청 · 1주:입주일부터 퇴관일 까지 7일 |
※ 미입주 또는 중도퇴관의 경우 입주비 환불 없음
2. 모집일정(단기, 장기)
구 분 |
일 정 |
비 고 |
신 청 기 간 |
2021. 6. 9.(수) ~ 6. 13.(일) |
“생활관 입주시스템”에서 신청 |
입주자 발표 |
2021. 6. 16.(수) 15:00 생활관 홈페이지 |
입주신청 순으로 선발 |
등 록 기 간 |
2021. 6. 16.(수) ~ 6. 17.(목) |
은행마감시간까지(가상계좌) |
호 실 배 정 |
2021. 6. 21.(월) 15:00 |
생활관 홈페이지 |
입주 시작일 |
2021. 6. 22.(화) 13:00 부터 |
|
3. 입주자격 : 본 대학 재학생으로 거주지 제한 없음
4. 입주제한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5. 납부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에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6. 준 비 물 : 침구류(싱글 침대용), 생활용품(세면도구)은 반드시 개인지참
7.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 함.(생활점검은 주 1회 실시 예정)
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3)
8. 제출서류
가. 폐결핵 검진 소견(결과)서 (1학기 기제출자는 제외)
- 발급방법 : 가까운 동네 병원(00내과 등)에서 흉부 X-선 촬영만 하고, 결과서 발급
- 보건증 발급, 징병검사 시 흉부 X-선 촬영한 것도 인정됨
나. 자가문진표 : 붙임 문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입주 시 제출
학생생활관장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이전글 | 2021학년도 학생생활관 냉방공급 안내 |
---|---|
다음글 | 2021-1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