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1학년도 하계방학기간 학생생활관 입주자 모집 안내

작성자
사이트매니저
등록일
2021/06/09
조회
4280

하계방학 중 재학생들의 학업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학생생활관을 개관하오니 입주를 원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 바랍니다.

 

                                                                  다                음

 

1. 모집내용

   가. 사용호관 : 목련관 (1인실, 2인실 선택)

   나. 모집인원 : _100, _80

   다. 모집구분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임의변경(호관·호실·주형태·록취소 등)할 수 있음

구분

입주기간

입주비(관리비)

비 고

1인실

2인실

단 기

6. 22() ~ 7. 12() [3주간]

180,000

120,000

· 특강, 실습, 계절학기 수강자 등

장기

6. 22() ~ 8. 23() [9주간]

540,000

360,000

· 1회에 한하여 연장신청 가능

중간입주

6. 22() ~ 8. 23() [1주단위]

입주 1주일 전까지 행정팀에서 별도 접수

60,000/1

40,000/1

· 필요한 기간을 주단위로 신청

· 1:입주일부터 퇴관일 까지 7

  ※ 미입주 또는 중도퇴관의 경우 입주비 환불 없음

 

2. 모집일정(단기, 장기)

구 분

일 정

비 고

신 청 기 간

2021. 6. 9.() ~ 6. 13.()

생활관 입주시스템에서 신청

입주자 발표

2021. 6. 16.() 15:00 생활관 홈페이지

입주신청 순으로 선발

등 록 기 간

2021. 6. 16.() ~ 6. 17.()

은행마감시간까지(가상계좌)

호 실 배 정

2021. 6. 21.() 15:00

생활관 홈페이지

입주 시작일

2021. 6. 22.() 13:00 부터

 

 

3. 입주자격 : 본 대학 재학생으로 거주지 제한 없음

 

4. 입주제한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5. 납부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에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6. 준 비 물 : 침구류(싱글 침대용), 생활용품(세면도구)은 반드시 개인지참

 

7.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 함.(생활점검은 주 1회 실시 예정)

   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600-4731~3)

 

8. 제출서류

   가. 폐결핵 검진 소견(결과)(1학기 기제출자는 제외)

     - 발급방법 : 가까운 동네 병원(00내과 등)에서 흉부 X-선 촬영만 하고, 결과서 발급

     - 보건증 발급, 징병검사 시 흉부 X-선 촬영한 것도 인정됨

   나. 자가문진표 : 붙임 문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입주 시 제출

 

신청하기 >>

 

                                                                             학생생활관장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2021학년도 학생생활관 냉방공급 안내
다음글 2021-1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