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1-1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1/06/11
조회
3963

관생여러분! 그간 생활관 규정과 규칙을 잘 지켜 아무사고 없이 한 학기를 마무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번학기 생활관 퇴관일정 및 절차 등을 안내하오니 지켜주기 바라며,

2021학년도 2학기 입주 때는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1. 2021-1학기 생활관 입주생 퇴관 안내

퇴관기한 : 6. 21.() 17:00까지(반드시 기일업수)

  - 퇴관시간은 평일 09:00 ~ 20:00까지, 6. 19. ~ 20(·일요일) 09:00 ~ 17:00까지입니다.

    ※ 사감선생님 식사시간 (중식 12:00~13:00, 석식 18:00~19:00)은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관 시 열쇠 및 출입카드를 반드시 사감실에 반납(분실시 변상), 관생수칙은 퇴관할 때까지 적용

물품보관 서비스 : 별도 홈페이지 공지(11박스 / 2,000, 선착순 50)

택배발송 : 6. 17.() ~ 6. 21.() 17:00까지

  -한진택배에서 박스 개당 2,500원 판매 _ 목련관 사감실에서 대행

  - 송장신청 송장 수령/부착 발송 [요금 착불(6,000)] “택배발송안내 참조

     (택배 발송과정에서 분실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퇴관 시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

열쇠 및 출입카드를 사감실에 반납하지 않고 임의로 퇴관할 경우 다음 학기 입주를 제한.

호실에서 제일 마지막에 퇴관하는 관생은 반드시 층장(사감) 배석하에 호실점검을 하고 

    이상유·무 확인서 양식에 서명한 후 퇴관

  - 다량으로 배출되는 쓰레기는 분리수거(비닐봉지 배부 : 각 호관 사감실 )와 함께 간단한 청소 바람.

  - 다만, 호실점검 결과 공용비품(공유기 등) 분실 또는 파손한 경우 전액 변상 조치 함.

퇴관하기 전에 무인택배박스에 본인의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여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퇴관일 이후 무인택배박스 내 물건이 있을 경우 일괄 수거하여 폐기 함.)

 

3. 2021-2학기 입주생 선발계획 안내

신청예정기간 : 2021. 7. 12.() ~ 2021. 8. 4.() 17:00까지

선발대상 : 입주생 선발에 결격사유가 없는자.(우선 입주대상자도 선발기준 적용)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학생생활관 입주시스템을 통하여 입주신청

 

                      학생생활관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2021학년도 하계방학기간 학생생활관 입주자 모집 안내
다음글 2021-1학기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