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21-1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
---|
|
관생여러분! 그간 생활관 규정과 규칙을 잘 지켜 아무사고 없이 한 학기를 마무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번학기 생활관 퇴관일정 및 절차 등을 안내하오니 지켜주기 바라며,
2021학년도 2학기 입주 때는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1. 2021-1학기 생활관 입주생 퇴관 안내
① 퇴관기한 : 6. 21.(월) 17:00까지(반드시 기일업수)
- 퇴관시간은 평일 09:00 ~ 20:00까지, 6. 19. ~ 20(토·일요일) 09:00 ~ 17:00까지입니다.
※ 사감선생님 식사시간 (중식 12:00~13:00, 석식 18:00~19:00)은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관 시 열쇠 및 출입카드를 반드시 사감실에 반납(분실시 변상), 관생수칙은 퇴관할 때까지 적용
② 물품보관 서비스 : 별도 홈페이지 공지(1인 1박스 / 2,000원, 선착순 50명)
③ 택배발송 : 6. 17.(목) ~ 6. 21.(월) 17:00까지
-“한진택배”에서 박스 개당 2,500원 판매 _ 목련관 사감실에서 대행
- 송장신청 → 송장 수령/부착 → 발송 [요금 착불(금6,000원)] “택배발송안내 참조”
(택배 발송과정에서 분실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퇴관 시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
① 열쇠 및 출입카드를 사감실에 반납하지 않고 임의로 퇴관할 경우 다음 학기 입주를 제한.
② 호실에서 제일 마지막에 퇴관하는 관생은 반드시 층장(사감) 배석하에 호실점검을 하고
이상유·무 확인서 양식에 서명한 후 퇴관
- 다량으로 배출되는 쓰레기는 분리수거(비닐봉지 배부 : 각 호관 사감실 )와 함께 간단한 청소 바람.
- 다만, 호실점검 결과 공용비품(공유기 등) 분실 또는 파손한 경우 전액 변상 조치 함.
③ 퇴관하기 전에 무인택배박스에 본인의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여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퇴관일 이후 무인택배박스 내 물건이 있을 경우 일괄 수거하여 폐기 함.)
3. 2021-2학기 입주생 선발계획 안내
① 신청예정기간 : 2021. 7. 12.(월) ~ 2021. 8. 4.(수) 17:00까지
② 선발대상 : 입주생 선발에 결격사유가 없는자.(우선 입주대상자도 선발기준 적용)
③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학생생활관 입주시스템”을 통하여 입주신청
학생생활관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이전글 | 2021학년도 하계방학기간 학생생활관 입주자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1-1학기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