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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1/08/24
조회
6580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에 따른 제출서류 및 입주절차를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다          음

 

1. 입주기간

  가. 입주시작일 : 8. 28() 13~17, 8. 29()부터는 매일 9~17

      - 늦은 시간 입주는 다른 학생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나. 생활기간 : 8. 30() ~ 12. 17()

 

2. 비치품목 및 개인준비물

  가. 비치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공용 : 냉장고, 무선공유기

  나.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LAN, 기타 생활용품

  다.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프린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고데기), 가습기

      ※ 그 외 전기제품(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 화재 위험)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 반려동물 금지 : 강아지, 고양이, , 어류, 곤충 등

 

3. 서류 제출 안내

  가. 코로나19 PCR 검사 음성확인서

      - 대 상 : 2021학년도 2학기 입주생 전원

      - 검사기준일 : 실제 입주일 기준 5일 이내(검사기준) 받은 서류만 유효 함.

      - 제 출 유 형

        ? 코로나19 PCR 검사음성확인서

        ? 코로나19 PCR 검사음성결과를 문자로 받은 경우 문자 캡쳐 출력물

          (성명, 검사일자, 검사결과, 검사소명 확인이 가능하도록 캡쳐하여 출력)

      - 제 출 방 법 : 서류 상단 학번, 성명 기재 후 입주 시 사감실에 제출

  나. 폐결핵 검진 결과서

      - 대 상 : 2학기 신규 입주자(2021-1학기 및 하계방학기간 입주시 제출한 결우 제출하지 않아도 됨)

      - 검사기준일 : 2021. 06. 01. 이후 발급분만 유효(보건증, 징병검사 결과서도 인정)

      - 발 급 방 법 : 가까운 동네 병원(00내과 등)에서 흉부 X선 촬영만 하고, 검진서 발급

      - 제 출 방 법 : 서류 상단 학번, 성명 기재 후 입주 시 사감실에 제출

  다. 출입국 사실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발급일자 : 81일부터

      - 조회기간 : 2021. 8. 1. ~ 발급당일 전날로 신청

      - 발급방법 : 온라인-정부24, 오프라인-구청, 주민센터, 출입국사무소

  라. 자가문진표

      - 대 상 : 2021학년도 2학기 입주생 전원

      - 제 출 방 법 : 붙임 열 또는 호흡기 증상 자가 문진표출력/작성 제출

 

4. 입주절차

  가. 체온측정 건강상태 확인(코로나19 PCR 검사서, 폐결핵 진단서, 자가문진표 등) KEY 수령 및 입실

  나. 마스트 미착용 시 입주가 불가하며, 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생활관생 외 절대 출입 불가)

 

5. 학생생활관 식당 이용안내 -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 이용안내 참조

 

6. 택배 발송안내

  가.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호 이름○○○

  나. 배정된 호관·호실과 이름을 기재하여 8. 27()이후 도착하도록 발송하고 각 호관 사감실에서 수령

      ※ 분실에 대한 책임은 생활관에서지지 않음

 

7. 입주취소 및 환불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세칙4(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자.

  나. 개관 전 : 개관일(830) 이전 입주취소시 전액 환불

  다. 개관 후 : 학기 중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공지사항_“학생생활관 납부금 및 환불금 조견표 안내참조)

      ※ 대면수업 시작일 등 개별 사정에 의해 늦게 입주하더라도 지난기간에 대한 환불은 없음

  라. 환불 계좌 입력 : 추후 공지

 

8. 유의사항

  ※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방침 및 학사운영에 따라 입주기간 조정(연기, 축소 등), 호관 및 호실 이동, 전면

     환불 후 퇴관 등이 이루어 질 수 있음

  가. 무단외박, 타호관 출입 시 즉시 퇴관 조치

  나. 외박 : 2일 전 신청 후 승인 받은 후 시행

  다. 호관 내 이동 시 마스크 필히 착용

  라. 관생수칙 및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마.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입주기간 조정(연기, 축소 등)할 수 있음

  바. 입주 전까지 3(밀집, 밀접, 밀폐)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공용시설(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그룹열람실 등) 이용 제한을 둘 수 있음

 

9. 연락처

  가. 사감실

     - 웅비관 : 053-600-4740, 지성관 : 053-600-4741, 목련관 : 053-600-4742, 일청관 : 053-600-4743

  나. 학생생활관 행정팀 : 053-600-4731~3

 

 

                            학 생 생 활 관 행 정 팀

   현재 첨부파일명 :  열 또는 호흡기 증상 자가 문진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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