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21-2학기 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
---|
|
1.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는?
학기 중에 사용하던 생활물품을 방학기간동안 일정장소에서 보관/관리하는 서비스
<!--[if !supportEmptyParas]--> <!--[endif]-->
2.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 2021. 12. 15.(수) ~ 12. 17.(금) 13:00 ~ 17:00 / 선착순 50명
나. 신청방법 : 첨부 “물품보관신청서”를 작성하여 웅비관 행정실(221호)에 신청 후 “박스 수령”
다. 보 관 료 : 1인 1박스 한정 / 2,000원 (금이천원정)
라. 박스규격 : 이삿짐 박스 / 규격 : 700×450×500㎜
마. 보관장소 : 웅비관(19호관) 2층 물품보관소
<!--[if !supportEmptyParas]--> <!--[endif]-->
3. 포장방법
가. 보관물품 : 책(도서), 이불, 의류(고급 브랜드 제외), 신발, 드라이기, 생활용품 등
나. 제외물품 : 귀중품(시계), 고가물품(노트북), 파손(유리) 및 변질(식품 등)될 우려가 있는 물품
다. 포장방법 : 보관물품을 포장한 후 테이프로 밀봉한 후 접수
<!--[if !supportEmptyParas]--> <!--[endif]-->
4. 보관방법
가. 각 호관에 비치된 수레(카트)를 이용하여 포장한 박스를 직접 보관 장소(웅비관 2층)로 이동
나. 물품 보관 시 물품 보관증 작성한 후 보관료를 납부하여야 함.
다. 물품 보관 후 확인자 서명이 기재된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을 받아가야 함.
라. 보관기간 : 방학기간 동안
<!--[if !supportEmptyParas]--> <!--[endif]-->
5. 수령방법
가. 수령기간 : 2022. 02. 25(금) ~ 03. 04.(금) - 2022학년도 1학기 입실 기간을 고려 함.
나. 물품수령 : 보관 물품 수령 시,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 및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
다. 박스반납 : 빈 박스 미 반납 시, 개당 / 10,000원 변상 조치
<!--[if !supportEmptyParas]--> <!--[endif]-->
6. 폐기조치
가. 방학 중 학적변동(휴학, 자퇴, 미등록) 시 행정실 방문 후 수령
나. 개강 후 1개월(2022.03.31.) 이후 보관물품 미 수령 시 부모님 또는 관생에게 최종 연락한 후 폐기 함.
<!--[if !supportEmptyParas]--> <!--[endif]-->
7. 문 의 : 학생생활관 행정실(600-4731~5)
<!--[if !supportEmptyParas]--> <!--[endif]-->
2021. 12. 09.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학생생활관장
현재 첨부파일명 : 물품보관신청서.hwp |
이전글 | 2021-2학기 생활관 입주생 퇴관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향토생활관 입주생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