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2-1학기 재·복학생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2/02/07
조회
6007

2022-1학기 재·복학생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생활관 합격여부 조회하기(28() 15시 이후)

·복학생 : https://kiudormi.kiu.ac.kr/org_stu/1_term/dormi_index.jsp

<!--[if !supportEmptyParas]--> <!--[endif]-->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예정자(합격자)는 다음의 안내 사항을 확인하여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다                음

<!--[if !supportEmptyParas]--> <!--[endif]-->

1. 대상자 :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예정자(합격자)

2.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 8() 15:00 ~ 2. 10() 17:00까지

  - “생활관 입주시스템합격자 발표에서 관리비 납부 후 신청 가능

  - 동일호관 합격자에 한하고 2명이 상호간에 신청하여야 함

3. 납부금액

구분

입주형태

관리비

비고

일청관

21

890,000

관리비 분할납부 신청자는 50% 납부

식비 : 추후 별도 공지

목련관

650,000

웅비관

530,000

지성관

610,000

4. 납부기간 : 2022. 2. 8() ~ 2. 10() 17:00까지

5.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입주시스템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2. 8() 15:00 이후 확인 가능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6. 호실배정 : 2022. 2. 23() 15:00 ‘생활관입주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7. 입주안내

  가. 입주시작일 : 2022. 2. 27()부터 10~16시에 입주

  나. 생활관 생활기간 : 2022. 3. 2() ~ 6. 21()

  다.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2. 23()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8. 입주서류 제출 : 전산입력 _ 추후 공지

  가. 환불계좌

  나. 폐결핵 검진 소견(결과): 동네병원(, 00내과/보건소)에서 흉부 X선만 촬영 및 발급

    - 2022. 1. 1. 이후 발급분만 유효(보건증 및 징병검사 결과서 인정)

  다. 출입국 사실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라. 자가문진표

  마. 신속항원검사 결과서 1(보건소/지정병원)

9. 입주절차

  가. 본인호관 사감실 체온 측정 건강상태 확인(폐결핵 검진 결과서, 자가 건강상태 문진표

제출 확인) KEY 수령 및 입실

  나.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가 불가하며, 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생활관생 외 절대 출입 불가)

10. 입주취소/환불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나. 개관 전 : 개관일(32) 이전 입주 취소시 전액 환불

  다. 개관 후 : 학기 중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11. 입주시 반입금지

  - 가전제품, ·난방제품, 발열물품 등(,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고데기는 가능)

  - 반려동물 : 강아지, 고양이, , 어류, 곤충 등

12. 유의사항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방역 방침 및 학사운영에 따라 입주기간 조정(연기, 축소 등), 호관 및

호실 이동, 전면 환불 후 퇴관 등이 이루어 질 수 있음.

  가. 무단외박, 타 호관 및 호실 출입 시 즉시 퇴사조치

  나. 외박 : 2일 전 신청하여 승인 받은 후 시행

  다. 호관 내 이동시 마스크 필히 착용

  라. 신속항원검사

  마. 관생수칙 및 코로나19 예방 수칙 준수

  바. 입주 전까지 3(밀집, 밀접, 밀폐)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공용시설 이용 제한을 둘 수 있음(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그룹열람실 등)

13.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5)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설 연휴 이후 복귀 관생 PCR검사 확인서 제출 안내
다음글 2022-1학기 학생생활관 층장 모집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