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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2/02/23
조회
6285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에 따른 제출서류 및 입주절차를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다                            음

1. 입주기간

  가. 입주시작일

    - /편입생 : 2022.2.26.() 부터 ~

    - /복학생 : 2022.2.27.() 부터 ~

  나. 입주시간 : 매일 9~ 16(12~13시 점심시간)

    - 늦은 시간 입주는 다른 학생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다. 생활기간 : 2022.2.26.() ~ 2022.6.21.()

 

2. 비치품목 및 개인준비물

  가. 비치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공용 : 냉장고, 무선공유기

  나.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LAN, 기타 생활용품

  다.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프린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고데기)

    ※ 그 외 전기제품(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 화재 위험)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 반려동물 금지 : 강아지, 고양이, , 어류, 곤충 등

 

3. 서류 제출 안내

  가. 합격자 전원(필수 제출) : 입주 당일까지 미제출자는 입주불가

    1) 흉부 X선 폐결핵 검진 소견(결과): 동네병원(, 00내과/보건소)에서 촬영 및 발급

      - 2022.1.1.이후 발급분만 유효, 보건증, 징병검사 신체검사도 인정됨

    2) 코로나19 PCR 검사 음성 확인서(또는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

      - 코로나19 PCR 검사 음성 확인서: 입주일 기준 3일 전 검사 분까지만 유효

      * (예시) 2022.3.1. 입주할 경우, 2022.2.26.~2.28 검사 후 음성 결과 문자 를 프린트하여 제출

      -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 : 입주일 기준 1일 검사 분까지만 유효

      * (예시) 2022.3.1. 입주할 경우, 2022,2.28.~3.1 검사 후 음성 확인서를 제출

    3) 건강상태 문진표 : 입주 시, 호관 입구에서 서면 작성 후 제출

 

  나. 출입국 사실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발급일자 : 2022.2.15.부터

    - 조회기간 : 2022.2.15. ~ 발급당일 전날로 신청

    - 발급방법 : 온라인-정부24, 오프라인-구청, 주민센터, 출입국사무소

 

 

4. 입주절차

  가. 체온측정 건강상태 확인(코로나19 PCR 또는 신속항원 검사서/ 폐결핵 소견서, 자가 문진표 등) KEY 수령 및 입실

  나.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 불가, 짐 이동은 본인만 가능(생활관생 외 절대 출입 불가)

 

5. 택배 발송안내

  가.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호 이름○○○

  나. 입주일을 감안하여 발송하고, 각 호관 사무실에서 수령

    ※ 분실에 대한 책임은 생활관에서 지지 않음

 

6. 입주취소 및 환불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세칙4(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나. 개관 전 : 개관일(32) 이전 입주취소시 전액 환불

  다. 개관 후 : 학기 중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3월 첫째주 공지 예정)

    - 대면수업 시작일 등 개별 사정에 의해 늦게 입주하더라도 지난기간에 대한 환불은 없음

    - 코로나19로 자가격리/생활치료센터입소 등으로 인한 생활관 미사용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

  라. 환불 계좌 입력 : 추후 공지

 

7. 유의사항

  가. 코로나19 상황과 학사일정에 따라 임의변경(입주기간, 호관/호실, 입주형태, 전면환불 후 퇴관 등)이 이루어 질 수 있음

  나 무단외박, 타 호관 출입 시 즉시 퇴관 조치

  다 외박 : 2일 전 신청 후 승인 받은 후 시행

  라. 관생수칙(생활관 홈페이지-모집요강-온라인 길라잡이 14p.) 및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마. 코로나19 양성 판정 시, 공동주거 생활관 특성상 임시퇴관 조치할 수 있음

  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공용시설(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그룹열람실 등) 이용 제한 을 둘 수 있음

 

8. 연락처

  가. 각 호관 사무실

    - 웅비관 : 053-600-4740, 지성관 : 053-600-4741,

    - 목련관 : 053-600-4742, 일청관 : 053-600-4743

  나. 학생생활관 행정팀 : 053-600-4731~5

 

                                               학   생   생   활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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