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2-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2/08/12
조회
7418

■ 생활관 합격여부 조회하기[8월12일(금) 15시 이후]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예정자(합격자)는 다음의 안내 사항을 확인하여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음


1. 대상자 :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예정자(합격자)


2. 룸메이트 신청 기간 : 8. 12(금) 15:00 ~ 8. 16(화) 17:00까지

   - “생활관 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관리비 납부 후 신청 가능

   - 동일호관 합격자에 한하고 2명이 상호간에 신청하여야 함


3. 납부금액

 

구분

입주형태

관리비

비고

일청관

2인1

890,000

관리비 분할납부 신청자는 50% 납부

식비 : 추후 별도 공지

목련관

650,000

웅비관

4인1

410,000

지성관

470,000


4. 납부기간 : 2022. 8. 12(금) ~ 8. 16(화) 17:00까지


5.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6. 호실배정 : 2022. 8. 25(목) 15:00 ‘생활관입주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7. 입주안내

   가. 입주시작일 : 2022. 8. 27(토)부터 10시~16시에 입주

   나. 생활관 생활기간 : 2022. 8. 29(월) ~ 12. 16(금)

   다.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8. 25(목) 15시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8. 입주서류 제출 : 추후 공지

   가. 폐결핵 검진 소견(결과)서 : 동네병원(예, 00내과/보건소)에서 흉부 X선만 촬영 및 발급

      - 입주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만 유효(보건증 및 징병검사 결과서 인정)

   나. 출입국 사실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후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_ 추후 입주안내 공고 확인 요망


9. 입주절차

   가. 본인호관 사무실 체온 측정 → 건강상태 확인(폐결핵 검진 결과서 및 제출서류 확인) → KEY 수령

      → 안면인식 출입시스템 등록 → 입실

   나.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가 불가하며, 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생활관생 외 절대 출입 불가)


10. 입주취소/환불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나. 개관 전 : 개관일(8월 29일) 이전 “입주 취소” 시 전액 환불

   다. 개관 후 : 학기 중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11. 입주 시 반입금지

   - 가전제품, 냉·난방제품, 발열물품 등(단,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고데기는 가능)

   - 반려동물 : 강아지, 고양이, 뱀, 어류, 곤충 등


12. 유의사항

   ※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방역 방침 및 학사운영에 따라 입주기간 조정(연기, 축소 등), 호관 및 호실 이동, 전면 환불 후 퇴관 등이
      이루어 질 수 있음.

   가. 무단외박, 타 호관 및 호실 출입 시 즉시 퇴사조치

   나. 외박 : 2일 전 신청하여 승인 받은 후 시행

   다. 호관 내 이동시 마스크 필히 착용

   라. 관생수칙 및 코로나19 예방 수칙 준수

   마. 입주 전까지 3밀(밀집, 밀접, 밀폐)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공용시설 이용 제한을 둘 수 있음(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그룹열람실 등)

   사. 코로나19 양성판정시, 공동주거 생활관 특성상 임시귀가 격리 조치할 수 있으며, 해당기간 환불은 없음.


13.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5)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스포츠재활의학센터] 필라테스 8월 강습안내
다음글 9월 스포츠재활 1:1 트레이닝 강습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