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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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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에 따른 제출서류 및 입주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다 음
1. 입주기간
가. 입주시작일 : 8. 27(토) 10:00부터 입주 가능
나. 입주시간 : 10:00 ~ 17:00까지(시간엄수) - 늦은 시간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다. 입주기간 : 8. 29(월) ~ 12. 16(금)
라. 호실확인 : https://kiudormi.kiu.ac.kr/org_stu/regular/dormi_index.jsp
2. 비치품목 및 개인준비물
가. 비치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공용 : 냉장고, 무선공유기
나.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LAN선, 기타 생활용품
다.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프린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고데기), 가습기
※ 그 외 전기제품(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 화재 위험)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서류 제출 안내
가. 코로나19 검사 음성확인서
- 대 상 : 2학기 입주생 전원
- 제출유형 및 유효기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검사음성확인서 (입주일 기준 48시간 이내)
(검사음성결과를 문자로 받은 경우 문자 캡쳐 출력물)
또는 자가키트 검사 (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자가 검사 후 핸드폰 사진촬영 후 출력하여 입주시 행정실에 제출)
나. 폐결핵 검진 소견서
- 대 상 : 2학기 입주자(하계방학기간 입주시 제출한 경우 제출하지 않아도 됨)
- 검사기준일 : 2022. 6. 1. 이후 발급분만 유효
- 발 급 방 법 : 보건소 또는 가까운 동네 병원(00내과 등)에서 흉부 X선 촬영만 하고, 소견서(진단서) 발급
- 제 출 방 법 : 서류 상단 학번, 성명 기재 후 입주 시 호관 행정실에 제출
4. 입주절차
가. 체온측정 → 건강상태 확인(코로나19 검사 확인, 폐결핵 진단서 등) → KEY 수령 및 입실
(인면인식 촬영은 입주 후 별도 안내)
나.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가 불가하며, 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생활관생 외 절대 출입 불가)
5. 학생생활관 식당 이용안내 -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 이용안내 참조
6. 택배 발송안내
가.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관 ***호 이름○○○
나. 배정된 호관·호실과 이름을 기재하여 8. 27(토)이후 도착하도록 발송
※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은지지 않음
7. 입주취소 및 환불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세칙』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자.
나. 개관 전 : 개관일(8월 29일) 이전 “입주취소” 시 전액 환불
다. 개관 후 : 학기 중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 > 『학생생활관 납부금 및 환불금 조견표』 참조)
8. 유의사항
가. 무단외박, 타호관 출입 시 즉시 퇴관 조치
나. 외박 : 2일 전 신청 후 승인 받은 후 시행
다. 호관 내 이동 시 마스크 필히 착용
라. 관생수칙 및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마.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입주기간 조정(연기, 축소 등)할 수 있음
바. 입주 전까지 3밀(밀집, 밀접, 밀폐)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 외부인 입실 금지
9. 연락처
가. 호관 행정실
일청관 : 053-600-4743, 목련관 : 053-600-4742,
웅비관 : 053-600-4740, 지성관 : 053-600-4741,
나. 학생생활관 행정팀 : 053-600-4731~5
학 생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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