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22-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생 추가 모집 안내 |
---|
|
1. 선발인원
구분 |
남학생 |
여학생 | ||||
호 관 |
목련관 |
웅비관 |
목련관 |
지성관 | ||
형 태 |
2인1실 |
2인1실 |
4인1실 |
2인1실 |
2인1실 |
4인1실 |
모집인원 |
0명 |
0명 |
0명 |
0명 |
0명 |
0명 |
금 액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 > 『학생생활관납부금 및 환불금 조견표』 참조 |
2. 선발일정
구분 |
일정 |
신청기간 |
2022. 9. 1.(목) ~ 충원 완료시 까지 |
입주자발표 등록기간 호실발표 |
2022. 9. 1.(목)부터 1주 단위 발표/등록/배정(토.일요일 제외) |
생활기간 |
개별 입주일 ~ 12.16.(금) |
3. 선발대상
본 대학 재학생으로 입주생 선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입주 자격제한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의거
가.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을 받은자
나. 규정에 의하여 퇴관처분을 받은 자
다. 관장의 승인 없이 임의로 퇴관한 자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와 건강진단서 미 제출자
마. 퇴관일 기준 생활관 벌점누적으로 입주가 불허된 자
바. 분담지도교수제 상담 미 이수자(학생처 입주제한 요구 시)
사.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은 자 또는 휴학 중인 자
아. 기타 관장이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5. 신청/등록 방법
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자료실-추가중간입주신청서 작성)
제출방법 : e-mail ( glizid2@naver.com ) 또는 FAX ( 053-600-4739 )
제출 후 반드시 확인 연락 바랍니다. ☎ 053-600-4731~3
나.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며, 안내 계좌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입주비 납부)
다. 특별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는 자는 입주 자격이 자동 상실 됨
라. 추가모집의 입주비는 일시납
6. 호실배정 : 추가모집은 룸메이트 신청이 불가능(학생생활관 전 호관은 금연 건물임)
7. 제출서류(합격자에 한함, 미제출 시 입주 불가 )
가. 코로나19 검사 음성확인서
- 제출유형 및 유효기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검사음성확인서 (입주일 기준 48시간 이내)
(검사음성결과를 문자로 받은 경우 문자 캡쳐 출력물)
또는 자가키트 검사 (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자가 검사 후 핸드폰 사진촬영 후 출력하여 입주시 행정실에 제출)
나. 폐결핵 검진 소견서
- 대 상 : 2학기 입주자(하계방학기간 입주시 제출한 경우 제출하지 않아도 됨)
- 검사기준일 : 2022. 6. 1. 이후 발급분만 유효
- 발 급 방 법 : 보건소 또는 가까운 동네 병원(00내과 등)/보건소에서 흉부 X선 촬영만 하고,
소견서(진단서) 발급
다. 제 출 방 법 : 서류 상단 학번, 성명 기재 후 입주 시 호관 행정실에 제출
8. 비치품목 및 개인준비물
가. 비치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공용 : 냉장고, 무선공유기
나.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LAN선, 기타 생활용품
다.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프린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고데기)
※ 그 외 전기제품(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 화재 위험)은 일절 사용할 수 없음
라. 반려동물 금지 : 강아지, 고양이, 뱀, 어류, 곤충 등
9. 특기사항
가. 코로나19 상황과 학사일정에 따라 임의변경(입주기간, 호관/호실, 입주형태, 전면환불 후 퇴관 등)
할 수 있음
나. 코로나19 양성 판정 시, 공동주거 생활관 특성상 임시퇴관 조치할 수 있음
다. 코로나19로 자가격리/생활치료센터입소 등으로 인한 생활관 미사용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
라. 무단외박, 타 호관 출입 시 즉시 퇴관 조치
마. 외박 : 2일 전 신청 후 승인 받은 후 시행
바. 관생수칙(생활관 홈페이지-모집요강-온라인 길라잡이 14p.) 및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공용시설(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그룹열람실 등) 이용 제한 을 둘 수 있음
2022. 9. 1.
학 생 생 활 관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이전글 | 2022-2학기 학생생활관 식당 운영 및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