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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2-2학기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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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는?
생활관생이 학기 중에 사용하던 개인물품을 동계방학기간 동안 일정장소에서 보관하는 서비스
2.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 2022. 12. 13.(화) ~ 12. 16.(금), 매일 10~17시 / 선착순 50명(1인당 1박스 한정)
나. 신청방법 : “물품보관신청서”를 작성하여 웅비관 1층 사무실에 신청 후 “박스 수령”
다. 보 관 료 : 2,000원
라. 박스규격 : 700×450×500㎜(이삿짐 박스)
마. 보관장소 : 웅비관(19호관) 2층 물품보관소
3. 포장방법
가. 보관물품 : 책(도서), 이불, 의류/신발(고급 브랜드 제외), 드라이기, 생활용품 등
나. 제외물품 : 귀중품(시계), 고가물품(노트북), 파손(유리) 및 변질(식품 등) 우려가 있는 물품
다. 포장방법 : 보관물품을 포장한 후 테이프로 밀봉한 후 접수
4. 보관방법
가. 각 호관에 비치된 수레(카트)를 이용하여 포장한 박스를 직접 보관 장소로 이동
나. 물품 보관 시, 물품 보관증 작성한 후 보관료를 납부
다. 물품 보관 후 확인자 서명이 기재된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을 수령
라. 보관기간 : 동계방학기간
5. 보관 물품 수령방법
가. 수령기간 : 2023. 2. 26(일) ~ 3. 5.(일) - 2023학년도 1학기 입실 기간을 고려
나. 물품수령 : 보관 물품 수령 시,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 및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
다. 박스반납 : 빈 박스 미반납 시, 1개당 10,000원 변상 조치
※ 방학 중 학적변동(휴학, 자퇴, 미등록) 시, 방문하여 수령(택배발송 대행 불가)
6. 폐기조치
가. 관생(또는 부모님)에게 물품수령을 최종 안내하되, 연락 두절 시 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나. 미수령 시, 2023. 4. 1. 이후 폐기하며, 그에 따른 책임은 생활관에서 지지 않음
7. 문 의 : 웅비관 1층 사무실(053-600-4740) 또는 2층 사무실(053-600-4731~3)
2022. 12. 7.
학생생활관 행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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