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2-2학기 학생생활관 택배 이용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2/12/08
조회
1617

택배박스 판매 및 송장 발부

1. 장소 : 웅비관 1층 사무실(053-600-4740)

2. 기간 : 2022. 12. 13.() ~ 12. 16(), 매일 15~17

3. 시행 : CJ대한통운(대행)

4. 박스판매 : 택배 박스 2,500/, 테이프 : 1,000/

5. 택배가격 : 기본 7,000_착불 배송(한 사람이 들 수 있는 무게)

 

택배이용

1. 택배 발송 금지 물품

-고가·유리·전자 제품(컴퓨터) 등 파손 및 분실 우려가 있는 제품

2. 박스 포장 시 유의 사항

- 박스 하나에 책을 한꺼번에 넣거나 박스가 터질 듯이 물건을 과하게 넣어 택배를

발송한 경우

- 박스가 터지면 내용물이 분실 및 파손될 우려가 있으며, 이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3. 송장 작성 방법

-송장작성은 웅비관 1층 사무실에서 이용시간(15~17)에 직접 방문하여 작성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반드시 기재]

A4용지에 개별로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기재할 경우, 발송/배송이 안 될 수 있으 니 반드시 송장을 받아 정확히 부착

송장번호를 메모 혹은 사진촬영 해야 배송 추적 가능

4. 발송

-1213~16일에 각 호관 1층 로비의 지정위치에 택배 박스를 쌓아두면 택배사에서 방문하여 순차적 수거

5. 택배 이용(발송/배송 등)에서 분실/파손/오염 등은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2022. 12. 7.

 

학생생활관 행정팀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2022-2학기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다음글 2022-2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