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23-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생 모집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2/12/16
조회
9839

1. 선발

구 분

남학생

여학생

명 칭

일청관

목련관

웅비관

일청관

목련관

형 태

21

21

21

41

21

21


2. 선발일정

구 분

·복학생

·편입생

선 발 공 고

2022. 12. 16.() 홈페이지

신 청 기 간

2022. 12. 20.() 11:00 ~ 2023. 2. 3.() 17:00

2022. 12. 16.() ~ 2023. 2. 15.() 17:00

입주자 발표

2023. 2. 9.() 15:00

2023. 2. 17.() 15:00

등 록 기 간

2023. 2. 9.() ~ 2. 12.() 은행마감시간까지

2023. 2. 17.() ~ 2. 20.() 은행마감시간까지

호 실 배 정

2023. 2. 23.() 15:00

입주 시작일

2023. 2. 25.() or 27.(월)부터 (추후 확정공지예정)

입 주 기 간

2023. 3. 2.() ~ 6. 21.()

 

3. 선발대상

본 대학 신·편입생 및 재·복학생으로 입주생 선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전학기 성적(평점평균)2.0 이하인 자는 후순위 선발]

 

4. 선발기준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6(선발기준)에 의거

. 관생 선발은 우선선발과 일반선발로 구분하며, 위원회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우선선발 대상을 선발한 후 일반선발을 한다.

. 관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를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우선 입주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다.

1)장애인복지법2조 제2항 제1호에 정하는 장애인에 해당하는 자

2)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본인 및 그 자녀

3) 국가 보훈대상자 본인 및 그 자녀

4) 생활관비를 면제받은 장학생

5) 향토생활관 협약체결 지방자치단체장 추천자

6) 대학원생 및 외국인 학생

7) 기타 관장이 불가피한 입주 사유가 있다고 판단한 자를 선발할 수 있다.

. 일반선발은 대구광역시(달성군 제외), 경산시(·면 제외)에 거주하는 학생은 후순위로 선발 한다.(학생과 보호자의 주소가 상이할 경우 보호자 주소를 우선 반영 함)

1) ·편입생 : 본 대학에 최초 및 추가로 등록한 자로 선발은 전자추첨방식을 우선으로 하되, 경우에 따라 입학성적으로 선발할 수 있다.

2) ·복학생 : 본 대학에 한 학기 이상을 등록한 자로 항목을 배점화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발한다.

. 입주생 선발 과정에서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동점자의 선발은 동점자 처리 기준에 따른다.

 

5. 입주 자격제한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입주 자격제한)에 의거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을 받은 자

2) 규정에 의하여 퇴관처분을 받은 자

3) 관장의 승인 없이 임의로 퇴관한 자

4)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와 건강진단서 미 제출자

5) 퇴관일 기준 생활관 벌점누적으로 입주가 불허된 자

6) 분담지도교수제 상담 미 이수자(학생처 입주제한 요구 시)

7)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은 자 또는 휴학 중인 자

8) 기타 관장이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6. 입주비 내역(식비 별도, 선택식)

호관

형태

관리비

식 비

시 설

일청관

21

960,000

추후 별도 공지

개별욕실, GHP냉난방, 바닥난방, 승강기, 냉장고

목련관

21

720,000

공동시설, GHP냉난방, 승강기, 냉장고

웅비관

21

600,000

공동시설, 개별에어컨, 축열식난방, 냉장고

41

480,000

스포츠키움관

41

540,000

공동시설, GHP냉난방, 냉장고


7. 등록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 학생생활관 입주시스템에서 안내되는 개인별 가상 계좌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

. 특별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는 자는 입주 자격이 자동으로 상실 됨

. 관리비는 일시납과 분납 2회 중 선택하여 납부

[·복학생은 입주 후 2023. 4. 3() 전후에 2차 납부하며, ·편입생은 해당없음]

 

8. 호실배정

. 룸메이트 신청을 받아 신입생과 재학생을 혼합 배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경우에 따라 신입생과 재학생을 구별하여 배정 한다.

. 학생생활관 전 호관은 금연 건물.

 

9. 제출서류

. 합격자 전원(필수 제출) : 입주 당일까지 미제출자는 입주불가

1) 흉부 X선 폐결핵 검진 소견(결과) : 동네병원(, 00내과/보건소)에서 촬영 및 발급

- 2023.1.1.이후 발급분만 유효, 공중보건증, 징병검사 신체검사도 인정됨

2)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필요 서류를 추가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별도공지)

. 해당자만 제출

1) 우선선발 대상자

) 장애인 : 장애인증명서(또는 복지카드) 1.

) 국민기초생활수급자(본인 및 자녀) : 수급자증명서 1.

) 국가 보훈대상자(본인 및 자녀) : 생활관에서 학생지원팀으로 확인

) 생활관비를 면제받은 장학생 : 생활관에서 학생지원팀으로 확인

) 향토생활관 : 협약 체결한 지방자치단체장 공문을 생활관이 자체 확인

) 대학원생 및 외국인 : 생활관에서 대학원과 국제교류교육원으로 확인

2) 가점 대상자

) 차상위계층 자녀 : 관공서(주민센터) 증명서 1.

) 기초자치단체장 및 총장 이상 수상자 : 기관장 표창장 1.

) 대학생활 우수자 : 해당부서에서 발행하는 증명서 1.

3) 제출기간

) ·복학생은 2023. 2. 3.() 17:00까지

) ·편입생은 2023. 2. 15.() 17:00까지

4) 제출방법(1)

) 우편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경일대학교 학생생활관 웅비관 2층 행정팀)

) 팩스 : 053-600-4739

5) 기타 문의사항 : Tel. 053-600-4731~3

 

10. 특기사항

. 코로나19 상황과 학사일정에 따라 배정된 호관/호실은 임의 변경(일정, 호관, 호실, 입주형태, 등록 취소)될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환불 후 재수납 절차가 진행될 수 있음_ 진행 시 관련 안내는 추후 공고

. 코로나19로 자가격리/생활치료센터 입소 등으로 인한 생활관 미사용 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

. 공용시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컴퓨터실 등)

 

신청하기

·편입생 신청하기 : https://kiudormi.kiu.ac.kr/sin_stu/dormi_index.jsp

·복학생 신청하기 : https://kiudormi.kiu.ac.kr/org_stu/regular/dormi_index.jsp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2022-2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향토생활관 모집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