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23-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생 모집 안내 |
---|
|
1. 선발
구 분 | 남학생 | 여학생 | ||||
명 칭 | 일청관 | 목련관 | 웅비관 | 일청관 | 목련관 | |
형 태 | 2인1실 | 2인1실 | 2인1실 | 4인1실 | 2인1실 | 2인1실 |
2. 선발일정
구 분 | 재·복학생 | 신·편입생 |
선 발 공 고 | 2022. 12. 16.(금) 홈페이지 | |
신 청 기 간 | 2022. 12. 20.(화) 11:00 ~ 2023. 2. 3.(금) 17:00 | 2022. 12. 16.(금) ~ 2023. 2. 15.(수) 17:00 |
입주자 발표 | 2023. 2. 9.(목) 15:00 | 2023. 2. 17.(금) 15:00 |
등 록 기 간 | 2023. 2. 9.(목) ~ 2. 12.(일) 은행마감시간까지 | 2023. 2. 17.(금) ~ 2. 20.(월) 은행마감시간까지 |
호 실 배 정 | 2023. 2. 23.(목) 15:00 | |
입주 시작일 | 2023. 2. 25.(토) or 27.(월)부터 (추후 확정공지예정) | |
입 주 기 간 | 2023. 3. 2.(목) ~ 6. 21.(수) |
3. 선발대상
본 대학 신·편입생 및 재·복학생으로 입주생 선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전학기 성적(평점평균)이 2.0 이하인 자는 후순위 선발]
4. 선발기준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6조(선발기준)에 의거
나. 관생 선발은 우선선발과 일반선발로 구분하며, 위원회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우선선발 대상을 선발한 후 일반선발을 한다.
다. 관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를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우선 입주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다.
1)「장애인복지법」제2조 제2항 제1호에 정하는 장애인에 해당하는 자
2)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본인 및 그 자녀
3) 국가 보훈대상자 본인 및 그 자녀
4) 생활관비를 면제받은 장학생
5) 향토생활관 협약체결 지방자치단체장 추천자
6) 대학원생 및 외국인 학생
7) 기타 관장이 불가피한 입주 사유가 있다고 판단한 자를 선발할 수 있다.
라. 일반선발은 대구광역시(달성군 제외), 경산시(읍·면 제외)에 거주하는 학생은 후순위로 선발 한다.(학생과 보호자의 주소가 상이할 경우 보호자 주소를 우선 반영 함)
1) 신·편입생 : 본 대학에 최초 및 추가로 등록한 자로 선발은 전자추첨방식을 우선으로 하되, 경우에 따라 입학성적으로 선발할 수 있다.
2) 재·복학생 : 본 대학에 한 학기 이상을 등록한 자로 항목을 배점화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발한다.
마. 입주생 선발 과정에서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동점자의 선발은 동점자 처리 기준에 따른다.
5. 입주 자격제한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의거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을 받은 자
2) 규정에 의하여 퇴관처분을 받은 자
3) 관장의 승인 없이 임의로 퇴관한 자
4)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와 건강진단서 미 제출자
5) 퇴관일 기준 생활관 벌점누적으로 입주가 불허된 자
6) 분담지도교수제 상담 미 이수자(학생처 입주제한 요구 시)
7)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은 자 또는 휴학 중인 자
8) 기타 관장이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6. 입주비 내역(식비 별도, 선택식)
호관 | 형태 | 관리비 | 식 비 | 시 설 | |
일청관 | 2인 1실 | 960,000 | 추후 별도 공지 | 개별욕실, GHP냉난방, 바닥난방, 승강기, 냉장고 | |
목련관 | 2인 1실 | 720,000 | 공동시설, GHP냉난방, 승강기, 냉장고 | ||
웅비관 | 2인 1실 | 600,000 | 공동시설, 개별에어컨, 축열식난방, 냉장고 | ||
4인 1실 | 480,000 | ||||
스포츠키움관 | 4인 1실 | 540,000 | 공동시설, GHP냉난방, 냉장고 |
7. 등록방법
가. 본 대학 홈페이지 학생생활관 입주시스템에서 안내되는 개인별 가상 계좌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
나. 특별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는 자는 입주 자격이 자동으로 상실 됨
다. 관리비는 일시납과 분납 2회 중 선택하여 납부
[재·복학생은 입주 후 2023. 4. 3(월) 전후에 2차 납부하며, 신·편입생은 해당없음]
8. 호실배정
가. 룸메이트 신청을 받아 신입생과 재학생을 혼합 배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경우에 따라 신입생과 재학생을 구별하여 배정 한다.
나. 학생생활관 전 호관은 금연 건물임.
9. 제출서류
가. 합격자 전원(필수 제출) : 입주 당일까지 미제출자는 입주불가
1) 흉부 X선 폐결핵 검진 소견(결과)서 : 동네병원(예, 00내과/보건소)에서 촬영 및 발급
- 2023.1.1.이후 발급분만 유효, 공중보건증, 징병검사 신체검사도 인정됨
2)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필요 서류를 추가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별도공지)
나. 해당자만 제출
1) 우선선발 대상자
가) 장애인 : 장애인증명서(또는 복지카드) 1부.
나) 국민기초생활수급자(본인 및 자녀) : 수급자증명서 1부.
다) 국가 보훈대상자(본인 및 자녀) : 생활관에서 학생지원팀으로 확인
다) 생활관비를 면제받은 장학생 : 생활관에서 학생지원팀으로 확인
마) 향토생활관 : 협약 체결한 지방자치단체장 공문을 생활관이 자체 확인
바) 대학원생 및 외국인 : 생활관에서 대학원과 국제교류교육원으로 확인
2) 가점 대상자
가) 차상위계층 자녀 : 관공서(주민센터) 증명서 1부.
나) 기초자치단체장 및 총장 이상 수상자 : 기관장 표창장 1부.
다) 대학생활 우수자 : 해당부서에서 발행하는 증명서 1부.
3) 제출기간
가) 재·복학생은 2023. 2. 3.(금) 17:00까지
나) 신·편입생은 2023. 2. 15.(수) 17:00까지
4) 제출방법(택 1)
가) 우편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경일대학교 학생생활관 웅비관 2층 행정팀)
나) 팩스 : 053-600-4739
5) 기타 문의사항 : Tel. 053-600-4731~3
10. 특기사항
가. 코로나19 상황과 학사일정에 따라 배정된 호관/호실은 임의 변경(일정, 호관, 호실, 입주형태, 등록 취소)될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환불 후 재수납 절차가 진행될 수 있음_ 진행 시 관련 안내는 추후 공고
나. 코로나19로 자가격리/생활치료센터 입소 등으로 인한 생활관 미사용 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
다. 공용시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컴퓨터실 등)
■ 신청하기
▶ 신·편입생 신청하기 : https://kiudormi.kiu.ac.kr/sin_stu/dormi_index.jsp
▶ 재·복학생 신청하기 : https://kiudormi.kiu.ac.kr/org_stu/regular/dormi_index.jsp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이전글 | 2022-2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향토생활관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