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23-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재.복학생) 발표안내 |
---|
|
■ 생활관 합격여부 조회하기[2월9일(목) 15시 이후]
▶ 재·복학생 : https://kiudormi.kiu.ac.kr/org_stu/regular/dormi_index.jsp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예정자(합격자)는 다음의 안내 사항을 확인하여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음
1. 대상자 :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예정자(합격자)
2.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 9(목) 15:00 ~ 2. 12(일) 17:00까지
- “생활관 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관리비 납부 후 신청 가능
- 동일호관 합격자에 한하고 2명이 상호간에 신청하여야 함
3. 납부금액
구분 | 입주형태 | 관리비 | 비고 |
일청관 | 2인실 | 960,000원 | 관리비 분할납부 신청자는 50% 납부 식비 : 추후 별도 공지 |
목련관 | 720,000원 | ||
웅비관 | 600,000원 | ||
웅비관 | 4인실 | 480,000원 | |
스프츠키움관 | 540,000원 | |
4. 납부기간 : 2023. 2. 9(목) ~ 2. 12(일) 17:00까지
5.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6. 호실배정 : 2023. 2. 23(목) 15:00 예정, ‘생활관입주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7. 입주안내
가. 입주시작일 : 2023. 2. 26(일)부터, 9시~17시에 입주
나. 생활관 생활기간 : 2023. 3. 2(목) ~ 6. 21(수)
다.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2. 23(목)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8. 입주서류 제출
가. 폐결핵 검진[아래 1), 2) 중 선택]
1) 입주 후, 생활관에서 시행(3월8일~3월9일) 하는 단체건강검진에서 선택 검사
- 검진 A (15,000원) : 흉부X-선 검사(결핵, 폐렴, 폐기종 등), 간염검사(B형 표면항원, 항체)
- 검진 B (35,000원) : 정밀결핵검사(혈액_IGRAI 검사), 간염검사(B형 표면항원, 항체)
2) 폐결핵 검진 결과(소견)서 : 동네병원(예, 00내과/보건소)에서 흉부 X선만 촬영 및 발급
- 2023. 01. 01. 이후 발급분만 유효(보건증 및 징병검사 결과서 인정)
나 코로나19 검사 확인서[아래 1), 2) 중 선택]
1) 신속항원검사 결과서 _ 동네병원(예, 00내과/보건소)에서 검사 : 입주일 2일전 발급분만 유효
2) 자가진단결과 프린트물_ 자가진단결과 키트 사진촬영→프린트하여 제출 : 입주일 1일전 유효
9. 입주절차
가. 본인 호관 사무실 체온 측정 → 건강상태 확인(폐결핵/코로나19 제출서류 확인) → KEY 수령
→ 안면인식 출입시스템 등록 → 입실
나.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가 불가하며, 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생활관생 외 절대 출입 불가)
10. 입주취소/환불
가.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나. 개관 전 : 개관일(3월 2일) 이전 “입주 취소” 시 전액 환불
다. 개관 후 : 학기 중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11. 입주 시 반입금지
- 가전제품, 냉·난방제품, 발열물품 등(단,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고데기는 가능)
- 반려동물 : 강아지, 고양이, 뱀, 어류, 곤충 등
12. 유의사항
※ 정부 방역 방침 및 학사운영에 따라 입주기간 조정(연기, 축소 등), 호관 및 호실 이동, 전면 환불 후
퇴관 등이 이루어 질 수 있음
※ 코로나19 확진 시 임시퇴관하여 자가격리하여야 하며, 해당기간 관리비 환불은 불가함
가. 무단외박, 타 호관 및 호실 출입 시 즉시 퇴사조치
나. 외박 : 2일 전 신청하여 승인 받은 후 시행
다. 호관 내 이동시 마스크 필히 착용
라. 관생수칙 및 코로나19 예방 수칙 준수
마. 입주 전까지 3밀(밀집, 밀접, 밀폐)은 자제 요망
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공용시설 이용 제한을 둘 수 있음(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그룹열람실 등)
13.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053-600-4731~3)
학 생 생 활 관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이전글 | 대구 행복기숙사(연합) 2023학년도 1학기 신청 안내 |
---|---|
다음글 | 학생생활관 소독 방역 안내(2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