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수정공고] 2023-1학기 입주생 퇴관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3/06/07
조회
2939

관생여러분! 그간 생활관 규정과 규칙을 잘 지켜 아무사고 없이 한 학기를 마무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번학기 생활관 퇴관일정 및 절차 등을 안내하오니 지켜주기 바라며, 2023학년도 2학기 입주 때는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1. 2023-1학기 생활관 입주생 퇴관 안내

퇴관기한 : 6. 24.(토) 16:00까지(반드시 기일업수)

- 평일퇴관시간은 09:00 ~ 17:00까지입니다.

식사시간 (중식 12:00~13:00)은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관 시 열쇠 및 출입카드를 반드시 각 호관 사무실에 반납(분실시 변상)

- 관생수칙은 퇴관할 때까지 적용

택배발송 : 6. 16.() ~ 6. 20.() 17:00까지

- “CJ택배에서 박스 개당 2,500원 판매 _ 웅비관 1층 사무실에서 대행

- 송장신청(웅비관) 송장 수령/부착 발송 [요금 착불(7,000)] “택배발송안내 참조

(택배 발송과정에서 분실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퇴관 시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

열쇠 및 출입카드를 각 호관 사무실에 반납하지 않고 임의로 퇴관할 경우 다음 학기 입주를 제한.

호실에서 마지막에 퇴관하는 관생은 반드시 층장 배석하에 호실점검을 하고 이상유·무 확인서 양식에 서명한 후 퇴관

- 다량으로 배출되는 쓰레기는 분리수거(비닐봉지 배부 : 각 호관 사무실 )와 함께 간단한 청소 바람

- 호실점검 결과 공용비품(공유기 등) 분실 또는 파손한 경우 전액 변상 조치 함

퇴관하기 전에 무인택배박스에 본인의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여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퇴관일 이후 무인택배박스 내 물건이 있을 경우 일괄 수거하여 폐기함)

 

3. 2023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입주생 입주 안내

2023-1학기 입주생으로서, 하계방학 입주생은 06.24.(토)은 현재 본인 호실 숙박 후, 06. 25.(일) 13:00~16:00 일청관으로 이동 예정

 

4. 2023-2학기 입주생 선발계획 안내

신청기간 : 2023. 6. 19.() ~ 2023. 7. 20.(목) 17:00까지 예정(추후 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선발대상 : 입주생 선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우선 입주대상자도 선발기준 적용)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학생생활관 입주시스템을 통하여 입주신청

 

2023. 6. 7.

 

학생생활관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2023학년도 냉방공급 안내
다음글 2023-1학기 학생생활관 만족도 평가 설문조사 참여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