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18-1학기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
---|
|
1.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는?
학기 중에 사용하던 생활물품을 방학기간동안 일정장소에서 보관/관리하는 서비스
2. 신청방법
가.신청기간 : 2018. 6. 18.(월) ~ 6. 24.(일) 10:00 ~ 17:00 / 선착순 128명
나. 신청방법 : “물품보관신청서”를 작성하여 웅비관 사감실에 신청 후 “박스 수령”
다. 보 관 료 : 1인 1박스 / 2,000원 (금이천원정)
라. 박스규격 : 이삿짐 박스 / 규격 : 700×450×500㎜
마. 보관장소 : 웅비관(19호관) 1, 2층 물품보관소
3. 포장방법
가. 보관물품 : 책(도서), 이불, 의류(고급 브랜드 제외), 신발, 드라이기, 생활용품 등
나. 제외물품 : 귀중품(시계), 고가물품(노트북), 파손(유리) 및 변질(식품 등)될 우려가
있는 물품
다. 포장방법 : 보관물품을 포장한 후 테이프로 밀봉한 후 접수
4. 보관방법
가. 각 호관에 비치된 수레(카트)를 이용하여 포장한 박스를 직접 보관 장소로 이동
나. 물품 보관 시 물품 보관증 작성한 후 보관료를 납부하여야 함.
다.물품 보관 후 확인자 사인이 들어간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을 받아가야 함
라. 보관기간 : 방학기간 동안
5. 수령방법
가. 수령기간 : 2018. 8. 31.(금) ~ 9. 7.(금) 2018학년도 2학기 입실 기간을 고려 함.
나. 물품수령 : 보관 물품 수령 시, “물품 보관증(학생보관용)” 및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
다. 박스반납 : 빈 박스 미 반납 시, 개당 / 10,000원 변상 조치
6. 폐기조치
가. 방학 중 학적변동(휴학, 자퇴, 미등록) 시 행정실 방문 후 수령
나. 보관물품 미 수령 시, 일정기간(개강 후 1개월) 후 폐기
다. 보관 물품 폐기 전 부모님 및 관생에게 최종 연락한 후 폐기 함.
7. 문 의: 학생생활관 행정실(600-4731~4) 또는 웅비관 사감실(600-4740)
이전글 | 기말고사 기간 출입문 개방 안내 |
---|---|
다음글 |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