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18/06/20
조회
4049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 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대 상 자 :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2. 입주기간

모집구분

입주기간

비  고

단기

  6. 24(일) ~ 7. 14(토)까지(3주간)

특강, 실습, 계절학기 수강자 등

장기

  6. 24(일) ~ 8. 17(금)까지(8주간)

 

3. 입주안내 및 준비사항
     가. 6. 24(일) 13:00부터 입실이 가능하며 사감실에서 본인 열쇠 수령 후 입실
     나. 현재 1학기 입주자는 퇴관하지 않고 그대로 있다가 6. 24(일) 10시까지 목련관으로 이동하면 됨
     다. 1학기 지성관 입주자 호관 이동에 따른 이삿짐 차량지원 : 홈페이지 공지사항 퇴관 안내 참조
          - 차량지원일시 : 6. 24(일) 09:30, 지성관(사전 신청자에 한함)
     라. 침구류(싱글 침대용), 슬리퍼, 세면도구, LAN선 및 기타 생활용품

4 . 제한물품
     가. 전열기구 일체, 버너 및 인화성 물질다만,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는 사용가능)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과 혐오감을 주는 물품 및 기타 위험물질

5.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하되, 생활점검은 인원 점검 차원에서 주 1회 실시 함
     다. 단기 및 장기 퇴관일은 반드시 지켜주고, 퇴관 시 개인 사물은 일절 임시 보관할 수 없음
     라.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4)

6. 호실배정

신청하기 바로가기.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2018-1학기 학생생활관 물품 보관서비스 안내
다음글 [전산] 전자문서(그룹웨어) 버전 패치에 따른 작업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