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추가 합격자로 선발되었음을 축하드리며, 다음과 같이 입주비 납부 절차를 안내하오니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
|
다 음 |
|
1. 대상자 :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추가합격자 2. 납부금액 (2018학년도 2학기) |
구 분 |
형 별 |
관리비 |
식 비 |
남 |
웅비관 |
4인 1실 |
410,000 |
- 선택식 8식/413,000 10식/495,000 12식/558,000
- 미선택 : (식비없음)
|
여 |
지성관 |
4인 1실 |
470,000 |
목련관 |
2인 1실 |
650,000 | |
3. 납부기간 : 2018. 8. 22(수) ~ 8. 23(목) 16:00까지 (은행마감시간까지) 4.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5. 룸메이트 신청기간 : 8. 22(수) ~ 8. 23(목) 18:00까지(등록 후 신청하세요.) ‘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신청(동일 호관 합격자에 한하고 2명이 상호간 신청해야 함) 6. 호실배정 : 2018. 8. 29(수) 15:00 ‘생활관입주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7. 입주안내 가. 총 입주기간 : 2018. 9. 3(월) ~ 12. 21(금) 나. 입주시작일 : 2018. 9. 1(토) 13:00부터 입주 가능함 다.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8. 29(수)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8. 입주취소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9.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4) 10. 학생생활관 합격여부 조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