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2018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생 모집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18/11/16
조회
4442

  동계방학 중 재학생들의 학업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학생생활관을 개관하오니 입주를 원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 바랍니다.

다                                            음

1. 모집내용

모집구분

입주기간

입주비(관리비)

비  고

단기

12. 24(월) ~ 1. 15(화)까지(3주간)

120,000원

입주기간 1회 연장
(퇴관 1주일 전 신청
: 웅비관 행정팀)

장기

12. 24(월) ~ 2. 15(금)까지(8주간)

320,000원

중간입주

12. 31(월) ~ 3. 1(금)사이 (주 단위 신청)

주 40,000원 입주기간 연장 안됨
※ 신청기간 : 12. 21(금) ~ 2. 18(월)까지
(입주 1주일 전 신청 : 행정팀)

※ 입주일 부터 중도 퇴관(미 입주 포함)하더라도 입주비는 환불 안 됨
※ 입주자(중간입주자 제외)의 입주기간 연장은 1회만 허용 함.(퇴관 1주일전 연장 신청)

2. 모집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신 청 기 간

2018. 11. 26(월) ~ 12. 5(수) 17:00까지

 

입주자 발표

2018. 12. 11(화) 14:00 홈페이지 발표

입주신청 순으로 선발

등 록 기 간

2018. 12. 11(화) ~ 12. 13(목) 16:00까지

은행마감시간까지(가상계좌)

호 실 배 정

2018. 12. 20(목) 15:00 예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주 시작일

2018. 12. 24(월) 13:00 부터

 

3. 입주자격 : 본 대학 재학생으로 거주지 제한 없음
4. 모집인원 : 목련관(남) - 100명, 목련관(여) - 80명
5. 입주불가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세칙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6. 납부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에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7. 준 비 물 : 침구류(싱글 침대용), 생활용품(세면도구)은 반드시 개인지참
8. 기타사항
      가. 동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나. 동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하되, 생활점검은 주 1회 실시 함
      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4)
9. 신청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을 통해 입주신청

신청하기 바로가기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정전안내
다음글 2018-2학기 학생생활관 상벌점 이의신청 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