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질문과답변

게시물 내용

제목박주영 님이 쓰신글 답글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19/10/17
조회
216

안녕하세요! 학생생활관 담당자 입니다.

 

중도퇴관 시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 자료실 > 1. 입주포기(퇴관)신청서 양식 첨부_입주포기 신청서

작성/출력하여 부모님 통장사본과 함께 웅비관 2층 행정실로 담당선생님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퇴관에 따른 관리비 환불금은 일자별로 다릅니다. 퇴관 신청 시 담당 선생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실(600-4731~3)로 연락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박주영 님이 쓰신글
---------------------------------------------
제목 : 기숙사 환불
내용 : 개인사정으로 퇴실을 할것같습니다. 만약 퇴실하게 된다면 따로 제출해야 할 서류가 있을까요? 있다면 작성은 어떻게 하는지 제출은 어디서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중간에 퇴실하는데 기숙사 환불은 얼마나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

이전글 중간고사 24시간 개방
다음글 일청관 9층 전자레인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