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 분야
○ 전임교원
|
유형 |
학부(과) |
초빙 분야 |
인원 |
우대사항 |
정년트랙 |
미디어크리에이터학과 |
미디어크리에이터 전공 |
O명 |
- 크리에이터 육성 사업 PM경력 및 채널운영경력 |
(첨단산업부트캠프사업단)
반도체융합학부 |
반도체 전 분야 |
O명 |
- 시스템반도체, PLC 실무경험자 |
스포츠재활의학과 |
스포츠의학 (스포츠재활) |
O명 |
- 현장경력 5년 이상
- 강의경력 5년 이상
- 선수트레이너 및 건강운동관리사 자격 보유
- 최근 5년 내 SCI(E)급 주저자 3편을 포함한 SCI(E) 5편 이상의 논문실적 |
철도운전시스템학부 |
철도전기 (전기공학) |
O명 |
- 철도 관련 대학 또는 연구소 또는 기관 (산업체포함) 경력자 우대 |
비정년
트랙 |
강 의 중 점 |
스포츠재활의학과 |
스포츠의학 (스포츠역학) |
O명 |
- 현장경력 3년 이상
- 강의경력 5년 이상
- 선수트레이너 자격 보유
- 최근 5년 내 SCI(E)급 주저자 3편을 포함한 SCI(E) 5편 이상의 논문실적 |
|
|
|
2. 지원자격 |
구분 |
자격 |
공통 |
· 「고등교육법」 제16조에서 정한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고,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
|
|
3. 임용조건
가. 정년트랙 전임교원 : 2025.03.01.字 정년트랙 전임교원 임용
나. 비정년트랙 전임교원(강의중점) : 2025.03.01.字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임용 ※ 기타특수목적사업단 소속 교원의 경우 사업이 종료될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은 자동 해지됨
4. 온라인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4. 11. 13.(수), 10:00 ~ 2024. 11. 27.(수), 16:00
나. 접수방법
1. 본교 홈페이지(http://www.kiu.ac.kr) 초빙정보 게시판 2025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에 ‘지원하기(공고문 하단)’로 로그인 후, 온라인 접수
2. 지원서 및 연구실적 목록, 제출서류 등 접수기간에 전산 입력(우편제출 없음)
다.심사일정(안) |
구분 |
기초심사(서류) |
전공심사(서류) |
공개수업심사(방문) |
면접심사(방문) |
심사대상 |
접수자 전원 |
기초심사 합격자 |
전공심사 합격자 |
심사기간 |
‘24.12.04.(수)~
‘24.12.05.(목) |
‘24.12.10.(화)~
‘24.12.11.(수) |
‘24.12.24.(화)~‘24.12.26.(목) |
발표예정일 |
‘24.12.09.(월) |
‘24.12.13.(금) |
‘25.01.03.(금) |
|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비정년트랙(강의중점) 교원은 공개수업심사 생략
라. 합격자 발표 : 경일대학교 교수초빙시스템의 “결과확인” 에서 개별 확인
(공개수업심사 및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5. 서류제출
★ 입력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서류는 교수초빙시스템에 첨부파일로 업로드하며,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서류 제출(입력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
★ 업로드되는 모든 자료는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제출
- 기간초과 및 파일형식 오류 등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없는 자료는 심사에서 배제
- 첨부파일은 입력 건당 1개 업로드 가능하므로 여러건인 경우 1개의 zip로 통합하여 업로드
-업로드 가능한 파일 형식
- 인적사항, 학력 및 자격사항, 경력사항: 이미지파일, 여러개일 경우 압축(zip파일만 가능)
- 논문, 기타실적: pdf, zip
★ 외국기관 발행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는 원본과 해당국가의 아포스티유 제출이 원칙임
-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
|
구분 |
내용 |
학위증명서 |
· 학사·석사·박사 각 1부
- 외국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사본(※ 영어가 아닌 경우 번역본 첨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반드시 첨부) |
성적증명서 |
· 학사·석사·박사 각 1부
- 성적 증명서가 발행되지 않는 대학(원)일 경우 수강항목과 실제 수학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
석·박사 학위논문 |
· 영어 외 외국어의 경우 번역 요약본 첨부 |
경력(재직)증명서 |
· 지원서에 작성한 전체 경력에 대한 증빙서
- 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학기별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
- 모든 경력증명서에는 정규직/계약직, 전임/비전임, 상근/비상근이 명시
- 경력증명서 발급이 불가한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로 대체 가능
|
논문 및 기타 연구실적 |
· 영어 외 외국어로 되어있는 경우 요약본 제출
- 연구실적 인정기간: 공고마감일 기준 최근 3년(2021.11.01.~2024.11.27.)
- 대표연구실적 2건 지정(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
|
|
6. 유의사항
가. 교수초빙시스템 입력 전에 〈교수초빙 매뉴얼〉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력하기 바람
나. 연구실적물은 공고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21. 11. 01. ~ 2024. 11. 27.) 발표한 것만 인정함
다. 지원서 입력 항목과 입력 내용 불일치시[(ex)실기실적 항목에 논문 입력 등] 해당 실적은 불인정함
라. 입력 착오 또는 제출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마. 지원 서류는 빠짐없이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바. 최종합격자가 외국국적 소지자인 경우 해당국가 기관발행 범죄사실증명서가 요구되므로 임용 서류 접수기한 내 제출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고,
해당 서류 미비로 임용 지연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사. 연락처 오기재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아.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자. 심사결과는 교수초빙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따름
7. 문의처 (교무처 교무팀)
가. T E L : 053)600-4101
나. F A X : 053)600-4109
다. E-mail : gokim@kiu.ac.kr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