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CONTENTS

경일대학교 미디어 컨텐츠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일반공지

성희롱 및 성폭력 위기상담 안내2018/03/06

성희롱 및 성폭력 위기상담 안내경일대학교 모든 구성원들을 성희롱과 성폭력으로부터 보호하고 보다 행복한 교육의 장을 조성하기 위하여 KIU인권센터 에서는 예방교육과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일인으로서 성희롱 및 성폭력에 대한 피해 상담을 원하거나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희롱 : 성희롱이라 함은 업무, 고용 기타 관계에서 공공기관의 종사..

학사공지
장학/학자금
초빙정보
입찰정보

언론이 본 KIU

러시아에서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진행

LEARN MORE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 선정 KIU철도아카데미(새창) 4년 연속 K-Move스쿨 운영기관 선정 테스트(새창) 대구·경북·강원권 유일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사업 선정 - 6년 간 총 사업비 120억원 -(새창) 자기진로설계학부 모집(새창) 경일대와 러시아 국립소방대학의 ‘콜라보’ 대구경북 최초 2회 연속 ‘대학기관평가인증’ 획득

이달의 학사일정

  • 07.23 ~ 07.25

    수강꾸러미 신청기간

  • 08.07

    2018학년도 후기 졸업사정

  • 08.07 ~ 08.08

    학점교류 신청기간

  • 08.09

    2019학년도 2학기 장학생 발표

  • 08.16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more +

KIU

FOCUS

정정용 감독 모교 방문 환영회 개최

학생·교직원 2백여 명 참석, 사인회와 포토타임FIFA U-20 남자축구 월드컵대회에서 사상 최초 준우승을 이끈 대한민국 축구 영웅 정정용 감독이 12일(금) 오전 11시 모교 경일대학교를 찾았다. 정 감독은 월드컵 대회 기간 내내 열정적으로 응원해준 정현태 총장을 비롯한 학생,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대학 측은 감사패와 기념액자, 꽃다발을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정 감독은 U-20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축구공과 유니폼으로 답례를 했다. 정 감독은 “모교의 열렬한 환영 덕에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경일대를 가장 먼저 방문했는데 과분한 환영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정현태 총장은 환영사에서 “정정용 감독은 경일대의 영웅이자 대한민국의 영웅”이라며 “2007년에 없어졌던 축..
LEARN MORE

학생맞춤형 진로취업스쿨 개최

자기진로설계학부생 80여 명 4박 5일 간 스파르타 교육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5일 간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학생맞춤형 진로취업스쿨을 열었다.경일대 자기진로설계학부 재학생 80여 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창의·융합적 사고 배양에 중점 목표를 두고 진행되었다.자기진로설계학부는 대학 최고 인재배출을 목표로 혁신적으로 디자인된 프로젝트 학부로 1~3학년 재학생 중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해 학비전액지원, 무상기숙사 제공, 멘토교수 배정, 다양한 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진로취업스쿨에서는 학생들을 학년별로 분반 편성해 자존감 고취부터 토익성적 향상법, 진로목표 설정 및 구체화 전략, 비전보드 작성 등에 대해 집중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합반수업에서는 명사..
LEARN MORE

세계여성발명대회 금·은·동상 수상

알약형 폼클렌징, 치매판단 매트 등 아이디어 돋보여참가학생 4명 모두 입상, ‘특허 셀럽캠프’ 프로그램 결실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LINC+사업단은 한국여성발명협회,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에 재학생 4명이 참가하여 금상, 은상, 동상, 특별상을 각각 수상해 전원 입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지난 6월 20일부터 6월 2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세계여성발명대회에는 29개국에서 350여점의 발명품이 출품되었으며, 경일대는 특허출원 캠프를 통해 선발된 4명의 학생이 최종 참가하여 금상, 은상, 동상 2건과 특별상 1건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금상 수상작인 손경득(뷰티학과 3년) 학생의 ‘알약형 폼 클렌징’은 비누에 효소 파우더를 첨가한 폼 클렌징을 알약형으로 제조해 부피를 줄이고 휴대성을 높인 아이템이다..
LEARN MORE

여름방학에 학생 3백 명 해외파견

어학연수, 해외봉사, 테마별 문화체험, 글로벌 현장실습 등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19일(수) 하계방학 해외 프로그램에 선발된 학생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계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젝트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들은 미국, 영국, 캐나다, 러시아 등 세계각지로 파견돼 영어실력을 기르고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는 등 견문을 넓히고 돌아올 예정이다.이번 프로젝트는 단기 및 장기 어학연수, 테마해외체험(미주,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해외봉사단(베트남), 글로벌 현장실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국 네바다주립대학에서 진행되는 연수프로그램에는 하버드대학 교수의 청년창업 강좌도 포함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잉과 에어버스 회원사인 영국 셰필드대학 AMRC에서는 글로벌 현장실습이 5주 간 진행될 예정이며 러시아 국립 소방대학, 국립 극동교통대..
LEARN MORE

경일대 후배들도 마음으로 함께 뛰었다

정정용 감독 모교 경일대 학생 1천여 명,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단체응원 펼쳐“비록 우승컵은 들어 올리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한 정정용 선배님과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16일 폴란드에서 열린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경기를 지켜본 경일대 학생들이 대표 팀에게 열렬한 응원과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이날 학생회관 식당에서 경일대 출신 정정용 감독(88학번)이 이끄는 태극전사들의 우승을 염원하며 단체응원을 펼쳤다. 1천여 명의 학생들이 대학에서 제공해준 단체티셔츠를 입고 치킨과 음료 등의 야식을 먹으며 월드컵 우승에 도전하는 정정용 호와 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했다.​경기시작 전부터 “정정용 파이팅!”, “대한민국 파이팅” 등을 외치며 열띤 응원전을 펼치던 학생들은 경기 매순간..
LEARN MORE
1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