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CONTENTS

경일대학교 미디어 컨텐츠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일반공지

성희롱 및 성폭력 위기상담 안내2018/03/06

성희롱 및 성폭력 위기상담 안내경일대학교 모든 구성원들을 성희롱과 성폭력으로부터 보호하고 보다 행복한 교육의 장을 조성하기 위하여 KIU인권센터 에서는 예방교육과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일인으로서 성희롱 및 성폭력에 대한 피해 상담을 원하거나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희롱 : 성희롱이라 함은 업무, 고용 기타 관계에서 공공기관의 종사..

학사공지
장학/학자금
초빙정보
입찰정보

언론이 본 KIU

정감독 모교 경일대 1천명 단체티 입고 "대~한민국"

LEARN MORE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 선정 KIU철도아카데미(새창) 4년 연속 K-Move스쿨 운영기관 선정 테스트(새창) 대구·경북·강원권 유일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사업 선정 - 6년 간 총 사업비 120억원 -(새창) 자기진로설계학부 모집(새창) 경일대와 러시아 국립소방대학의 ‘콜라보’ 대구경북 최초 2회 연속 ‘대학기관평가인증’ 획득

이달의 학사일정

  • 06.17 ~ 06.21

    기말고사

  • 06.17 ~ 06.25

    성적입력기간

  • 06.17 ~ 06.28

    성적공시 및 이의신청기간

  • 06.21

    하계방학

  • 06.24 ~ 07.12

    하계 계절학기 수업기간

more +

KIU

FOCUS

경일대 후배들도 마음으로 함께 뛰었다

정정용 감독 모교 경일대 학생 1천여 명,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단체응원 펼쳐“비록 우승컵은 들어 올리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한 정정용 선배님과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16일 폴란드에서 열린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경기를 지켜본 경일대 학생들이 대표 팀에게 열렬한 응원과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이날 학생회관 식당에서 경일대 출신 정정용 감독(88학번)이 이끄는 태극전사들의 우승을 염원하며 단체응원을 펼쳤다. 1천여 명의 학생들이 대학에서 제공해준 단체티셔츠를 입고 치킨과 음료 등의 야식을 먹으며 월드컵 우승에 도전하는 정정용 호와 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했다.​경기시작 전부터 “정정용 파이팅!”, “대한민국 파이팅” 등을 외치며 열띤 응원전을 펼치던 학생들은 경기 매순간..
LEARN MORE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교육훈련 협력대학 지정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와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은 13일 경일대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으로 경일대는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교육훈련 협력대학이 되었다.경일대 내 항공서비스학과 비행실습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 경일대는 정현태 총장을 비롯해 이종호 항공서비스학과 학과장과 교수들이 참석했으며 티웨이항공에서는 정홍근 대표를 비롯해 신광재 객실본부장, 박인섭 객실기획팀장, 차유미 객실승무4팀장 등이 참석했다.​양 기관은 이날 티웨이항공 승무원의 교육과 훈련을 담당할 훈련시설을 경일대 내에 구축하기로 했다. 훈련시설에는 B737항공기의 주 출입구 도어 트레이너, 날개 쪽 도어 트레이너, 탈출 미끄럼대, 화재실습실 등이 포함되며 구축이 완료되면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교육훈련이 이곳에서 진행된다.​정현태 총장은 ..
LEARN MORE

건축학부 주관 '건축페스티벌 2019' 개막

졸업·동문 작품전시, VR·AR, 토크콘서트, 진로체험 등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4일(화) 교내 창의융합센터에서 ‘경일건축페스티벌 2019’ 개막식을 열었다.경일대 건축학부 건축학전공과 건축공학전공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일까지 재학생들의 졸업 작품 전시회를 주축으로 △동문전시회 △건축 VR·AR 전시회 △토크콘서트 △사진스케치 공모전 △청소년건축진로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교수, 학생, 동문, 지역사회가 함께 하는 건축 축제인 셈이다.개막식은 건축학부 교수, 학생, 동문, 학부모, 지역 건축계 관계자 등 2백여 명이 창의융합센터를 가득 메운 가운데 정현태 총장을 비롯한 내빈들의 테이프 컷팅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졸업 작품 전시회에는 ‘광화문 광장 복층화 프로젝트’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4학년 윤상영 씨의 ..
LEARN MORE

교수·학생 4백여 명, TOBE Innovation 발대식

학생 4백여 명 전공지식 살려 지역사회 혁신 참여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교수와 학생으로 구성된 400여 명의 ‘이노베이터’들이 발대식을 갖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경일대 LINC+사업단은 23일(목) 오후 도서관 강당에서 ‘지역사회 TOBE Innovation 지원 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 3년째를 맞는 이번 사업은 교수와 학생이 팀을 꾸려 전공지식을 지역사회 혁신에 접목해 상생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한 것이다. 대학과 지역사회의 쌍방향 협력을 통해 발전방안을 도출하고 학생들에게는 현장밀착형 학습기회를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사업이다. 올해는 14개 팀 400여 명이 신청을 했다.이날 발대식에서 400명의 이노베이터들을 대표해 권양호·박소현 학생이 선언문 낭독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전공지식을 바탕으로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다양한 문제에 주도적으로 참..
LEARN MORE

현장실습수기 공모전 시상식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현장실습지원센터와 LINC+사업단이 공동으로 ‘2019학년도 1학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16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경일대가 시행중인 LINC+사업으로 현장실습을 이수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현장실습을 통해 달성하고자 한 목표 및 계획 △기업에서의 활동내용 및 적응 스토리 △현장실습을 통해 배운 점 및 보람 △진로탐색 및 취업과의 연계 경험담 등을 공모주제로 선정해 최우수상부터 장려상까지 총 5명의 학생들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류다은(사진영상 4년)씨가 차지했다. 류 씨는 ‘다사다난했던 두 번째 현장실습’이라는 제목의 수기에서 사진 스튜디오에서 현장실습을 하며 겪었던 시행착오와 보람을 담담하게 기술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우수상은 이재현(디자인 4년), 장려상은 조우성(..
LEARN MORE
1 / 5